본문으로 바로가기

 

11월 5일(금)에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무료 업데이트(Ver.2.0) 배포와 유료 추가 콘텐츠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해피 홈 파라다이스』의 발매가 결정되었습니다.

영상은 아래의 썸네일을 클릭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iIWAdZVJcjc

11월 5일(금)에 배포되는 주요 내용을 정리해서 소개합니다.

무료 업데이트(Ver.2.0) 배포

섬에서의 새로운 만남을 포함해, 생활에 다양한 변화가 생기는 업데이트입니다.

 

새로운 만남, 새로운 장소

카페가 오픈

박물관 2F에 생기는 섬의 새로운 힐링 스폿 「카페 비둘기 둥지」. 부엉 관장의 어떤 부탁을 들어주면 카페가 생깁니다.

카페를 운영하는 「마스터」의 정성이 담긴 한잔을 즐겨보세요.

동물의 숲 시리즈의 amiibo를 사용해 원하는 동물 손님을 초대하거나, 통신 플레이로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평온한 시간을 보내 보세요.

갑돌의 보트 투어로 출발

선착장에 익숙하지 않은 모습이…「갑돌」이 뽐내는 보트로 외딴 섬에 데려가주는 모양입니다. 오가는 길에는 갑돌이 불러주는 뱃노래도 즐길 수 있습니다. 

행선지는 도도항공을 통해 가는 외딴 섬 여행과는 조금 다른 것 같아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식물 같은 것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파니의 섬에 광장이

사진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파니엘」의 섬에 가보면, 섬 깊은 곳에 신경 쓰이는 공간이.

다양한 가게가 모인 광장을 만들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부디 가게 유치를 위한 모금에 협력해주세요.

지금까지 가끔씩 섬에 행상으로 방문했던 동물들의 가게뿐만이 아니라 「운세 전문점」 등, 지금까지 없었던 가게도 등장합니다. 활기 넘치는 광장이 되면 좋겠네요.

생활의 다양한 변화

한층 더 발전하는 Nook Inc.의 생활 서포트

광장에서 그룹 체조를 할 수 있게 되거나 주민 대표가 섬의 조례를 정할 수 있게 되는 등… 「Nook Inc.」가 여러분의 생활을 서포트하기 위해 다양한 시책을 생각하고 있는 것 같으니 활용해 보세요.

요리 레시피와 천장 가구, 파워 업한 카메라 앱 등, 마일 교환으로 충실해지는 생활

 「요리도 DIY! 레시피+」: 야채 등을 재료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인테리어 PRO 자격증」: 천장 가구와 악센트 월로 인테리어의 폭이 넓어진다

 「카메라 앱 PRO」: 「휴대용 카메라」와 「삼각대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다

 「마이 디자인 패턴+」: 패턴을 몸에 착용하거나, 벽지로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너굴 마일리지」 교환 경품이 추가됩니다. 생활을 충실하게 만들어주는 것이나, 편리한 아이템 등… 업데이트 후에 안내소의 「너굴포트」를 확인해 주세요.

주민들과도 더욱 사이 좋게

섬에서 함께 생활하는 주민들과는 앞으로도 줄곧 사이 좋게 지내면 좋겠죠. 업데이트를 하면 동물 주민들이 갑자기 당신의 집을 방문하거나, 같이 놀 약속을 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이웃과의 교류가 더욱더 깊어질 것 같네요. 
이외에도 섬의 생활에는 다양한 변화가 있습니다. 11월 5일의 업데이트 이후 섬 구석구석 살펴보면 다양한 장소에서 새로운 발견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Ver.2.0)가 「마지막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입니다. 앞으로도 섬 생활은 계속해서 이어지므로,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업데이트 이후의 각 추가 요소에는 게임 안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