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ttps://youtu.be/pu76c3HCKg4

 

유료 추가 콘텐츠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해피 홈 파라다이스』 발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유료 추가 콘텐츠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해피 홈 파라다이스』도 Ver.2.0의 배포와 함께 11월 5일(금)에 배포 개시됩니다.

동물들을 위한 이상적인 별장 만들기

무대는 당신이 살고 있는 섬에서 거리가 있는, 휴양지로 유명한 제도. 「파라다이스 플래닝」의 스태프로서 동물들이 꿈꾸는 별장을 만드는 일을 도와주게 됩니다.

동물들이 각자 꿈꾸는 생활의 테마를 듣고, 위치 선정부터 내부 인테리어, 정원까지 전부 코디네이트합니다.

※ 별장을 만들 때는 절벽 공사・하천 공사 등의 「섬 크리에이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길 만들기 등 일부 당신의 섬에서 습득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다양한 인테리어 기술을 습득

경험을 쌓으면, 칸막이 벽을 설치하거나 조명, 환경음, 방 크기를 조정하는 등 인테리어의 다양한 테크닉을 습득하게 됩니다.

 칸막이 벽

 조명

 환경음

가구 꾸미기로 작은 효과를 추가할 수도 있게 됩니다. 가구의 새로운 인상을 이끌어내서, 방의 분위기에 플러스 효과를 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반짝반짝」이외에도, 나비가 날아다니게 하는 등, 다양한 효과를 추가할 수 있다.

가끔은 하나의 별장에 2명이 사는 「하우스 쉐어」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학교・레스토랑등, 커다란 시설의 설계에 도전하게 되기도 합니다.  직접 만든 시설을 동물들이 각자의 역할을 정해서  이용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학교

 레스토랑

 병원

시공 사례를 전 세계에 공유

직접 만든 시공 사례의 사진을 찍어서 「해피홈 네트워크」를 통해 인터넷상의 「쇼룸」에 공개하거나 다른 사람이 공개한 시공 사례를 방문(견학)할 수 있습니다.

※공개・방문을 위해서는 Nintendo Switch Online(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동물의 숲 시리즈의 amiibo를 사용하면…

사무소에 설치된 amiibo 리더에서 동물의 숲 시리즈의 amiibo를 터치하면, 특정 동물을 불러내서 별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amiibo를 사용하면 「너굴」, 「여울」 등, 평소에는 바빠 보이던 동물들의 별장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사는 섬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기술과 아이템

파라다이스 플래닝에서 일하면서 익힌 방 꾸미기 기술은 당신의  섬에서도 마이 홈의 인테리어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무소의 매장에서 구입한 가구를 자택이나 섬에 장식해도 좋겠지요.

※「방 크기 조절」 등 일부 이용할 수 없는 기능이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플래닝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구는 당신의 섬에 있는 「너굴 상점」에도 진열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둥」 등 일부의 아이템・레시피에는 『해피 홈 파라다이스 한정인 것이 있습니다.

 

당신의 섬에 살고 있는 주민 중 별장 만들기를 제안하고 싶은 주민에게 파라다이스 플래닝 특제 「기념품 초콜릿」을 건네주면, 파라다이스 플래닝이 있는 제도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사이좋게 지내는 섬의 주민에게는 어떤 별장이 어울릴까요?

그리고, 경험을 쌓아 베테랑 코디네이터가 되면…당신이 사는 섬에 있는 주민들의 집도 리폼을 제안할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 섬에 있는 주민의 집을 리폼할 때는, 방 크기 조절 등 일부 이용할 수 없는 기능이 있습니다.